반응형

군림천하 텍본 텍스트 완결 다운로드, 리뷰, 줄거리, 완결 36권 언제? 오늘은 국내 무협소설 중 가장 많은 지지를 받는 책은 바로 용대운 작가님의 군림천하입니다. 군림천하는 이미 35권까지 나온 대하 장편소설입니다. 거기에 지금도 독자들의 지지 속에 북큐브라는 E-BOOK 사이트에서 유료연재 중이시기도 하고요. 요즘 들어선 힘이 좀 떨어진다는 평이 지배적이지만, 전체적으로 군림천하는 놀라운 퀄리티를 가지고 있어서 무협 입문작으로도 손색이 없이 매우 훌륭합니다.

 

 

군린천하 텍본 텍스트 다운로드

군림천하 작가

훌륭한 기본기와 필력 많은 분들이 명작 무협소설 이야기가 나오면 한국엔 용대운 작가님의 군림천하가 먼저 떠오르죠?용대운 작가님을 용노사라고 표현하며 지지하는 층도 탄탄하고 말이죠. 용대운 작가님은 글을 이끌어나가는 기본기와 필력이 매우 훌륭해요. 다만 어휘선택폭이 좁은 건 아쉽긴 합니다. 물론 그런면이 더 부드럽고 이해하기 쉬울 수도 있지만 말이죠. 또한 작품에서 등장하는 묘사는 인물들이 다르더라도 대동소이하기도 합니다. 

군림천하 리뷰

군림천하는 주인공을 억누르고, 다시 상승시키는 구조로 기본에 충실한 소설입니다. 종남파는 과거에 잘나가던 문파지만 지금은 잊혀진 문파입니다. 그래서 다시 강호로 나온 종남파의 사람들은 힘의 논리로 지배되는 강호에선 온갖 부당한 대우를 받게되죠. 게다가 우리 사회의 축소판인 강호는 온갖 더러운 짓이 난무하기도 하고요. 호의를 가지고 접근한 듯 한 자가 뒤통수를 쳐버린다거나, 분명 나쁜 짓을 하는 사람인데 힘이 세다는 이유만으로 존중 받기도 하죠. 오랫동안 변방에서 때 묻지 않고 살아온 종남파의 일원들은 당연히 손해볼 수 밖에 없었죠. 하지만 이런 억누름덕분에 그 이후의 행보가 짜릿하여 약자들이 주인공임에도 군림천하라는 정점을 향해 나아가는 모습을 다루기 때문에 우리는 빠져들 수 밖에 없는 것 같습니다.
거기에 커다란 스케일과 살아 숨쉬는 인물 또한 대단하죠. 군림천하의 스케일은 정말 큽니다. 나오는 인물들만 백명은 거뜬히 넘으며, 등장하는 문파와 역사도 유구하죠. 게다가 놀라운 건 이런 스케일에도 등장인물들의 개성은 살아있고, 문파들의 모습도 생생하며 역사 또한 실제의 역사처럼 아귀가 맞게 들어가 있다는 것입니다. 모두 각각의 매력을 가지고 있는 것. 이점이 정말 마음에 듭니다. 이렇게 35권까지 달려왔습니다. 이제 곧 36권이 나오겠죠. 빨리 군림천하 완결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이 있습니다. 빨리 빨리 딱딱!

군림천하 시작

몰락한 문파 종남파는 무림에서 손꼽히는 문파입니다. 한 때는 최강이라는 평가도 들었죠. 하지만 윗대에서 무공이 실전되고, 눈에 띄게 몰락해 결국 구파일방의 자리에서 쫓겨나는 신세에 이르렀습니다. 이 사건 때문에 종남파는 단번에 나락으로 떨어졌고, 과거와는 비교도 할 수 없을 정도로 초라한 위치에 떨어졌어요. 종남파의 장문인인 임장홍은 다시 종남파의 재기를 노렸고, 재기를 넘어 모든 문파 위에 서는 군림천하를 하기를 원했죠.그래서 믿고 있는 첫째 제자 진산월을 위해 희대의 영약을 찾아오고, 그 과정에서 절벽에서 떨어져 생을 마감합니다. 군림천하는 임장홍의 죽음으로 진산월이 장문인이 되면서 시작합니다.

군림천하 줄거리

군림천하 줄거리 진산월 일행은 강호로 나가요. 그러다가 다혈질인 낙일방이 부당한 짓을 하는 운문세가의 사람과 시비가 붙게 되는데, 그 과정에서 한 여자를 구해주게 되고, 그 여자는 바로 무림 최대 세력 중 하나라는 천봉궁의 인물이죠. 하지만 그 과정에서 종남파는 신목령과 운문세가라는 막강한 적을 갖게 되며, 행보는 불안하게 되고, 종남파는 몰락한 문파라 힘이 강대하지 못하고, 이들과 맞서 싸울 힘도 없기 때문이기도 하죠.  그나마 예전에 종남파에 있다가 뛰쳐나간 악자화라는 인물이 진산월을 한번만 봐줬기 때문에 곧바로 멸문지화 당하는 것을 면했을 뿐이죠.게다가 악전고투 끝에 천봉궁의 인물들을 구했음에도, 막상 나중에 나타난 천봉궁의 인물들은 종남파에게 고마워하지도 않아요.  종남파의 인물들은 강호의 인심이 자신들이 알고 있는 상식과는 다르며, 무정하고 현실적인 세계라는 걸 어렴풋이 알게 됩니다. 실제로도 그렇습니다. 굳이 천봉궁뿐 아니라 강호에 있는 대부분의 문파들은 상대방이 힘이 없다면 무시하고, 힘으로 핍박합니다. 종남파는 그 부조리를 보면서도 쉽게 나설 수가 없습니다. 어찌어찌해서 종남파는 위기를 모두 이겨냅니다. 이런식으로 군림천하 줄거리가 진행됩니다.

군림천하 텍본 텍스트 다운로드, 리뷰, 줄거리, 완결 36권은 언제?


군림천하 텍본 텍스트 다운로드, 리뷰, 줄거리, 완결

 

 

 

군림천하 판타지 소설 텍본 txt, 책 텍본 다운로드방법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해둔파일도 있습니다. 다만, 첨부파일을 올려두면, 금방사라지기도 합니다. 텍본 소설 책 다운 링크 따라 가세요. 지금까지는 잘되고 있습니다. P2P 사이트 가입 유도를 하기도 하고, 광고 프로그램 잔뜩 깔아버려서 짜증나는 그런것도 아닙니다. 텍본 보는 곳 다운로드 링크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2020 년도 끝이 보이네요. 지금까지 막히지 않고 잘 되고 있습니다. 군림천하 txt 다운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판타지 소설 txt 모음도 있습니다. 소설 pdf 다운, pdf 책 다운도 있습니다. 게임 소설, 무협 소설 다운로드 하세요~ 지금까지 군림천하 텍본 텍스트 다운로드였습니다. 감사합니다.

digitalnomad7.tistory.com/92

 

소설 도굴왕 txt 다시보기[텍본/완결]

소설 도굴왕 txt 다시보기입니다. 도굴왕 소설은 이제 웹툰으로도 카카오페이지에서 연재중입니다. 또한 소설 도굴왕은 완결이 난 상태이고 말이죠. 웹툰 도굴왕도 완결이 된다면 한번 또 싹 보

digitalnomad7.tistory.com

digitalnomad7.tistory.com/93

 

비뢰도 텍본 txt 텍스트 스캔본 다운로드 / 완결도 안났는데 웹툰?

비뢰도 텍본 txt 텍스트 스캔본 다운로드 / 완결도 안났는데 웹툰? 입니다. 오늘은 완결이 나지 않는 비뢰도에 대해서 작성을 하려고했는데, 비뢰도가 웹툰 연재를 시작한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digitalnomad7.tistory.com

digitalnomad7.tistory.com/87

 

오버로드 텍본 txt 다운 1-14권 pdf 스캔본

오버로드 텍본 txt 다운 1-14권 pdf 스캔본 안녕하세요? 무료 디노입니다. 오늘은 오버로드 텍본 txt 다운 1-14권 pdf 스캔본입니다. 먼저 소설 오버로드의 줄거리를 보고 가겠습니다. 오버로드 줄거리

digitalnomad7.tistory.com

digitalnomad7.tistory.com/80

 

상수리 나무 아래 텍본 txt 다운 1-334, 줄거리

상수리 나무 아래 텍본 txt 다운 1-334, 줄거리 안녕하세요? 무료 디노입니다. 오늘은 상수리 나무 아래 텍본 txt 다운1- 334, 줄거리입니다. 상수리 나무 아래 텍본 txt 다운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digitalnomad7.tistory.com

youtu.be/vTFh6Y9qR6M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