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납골당의 어린왕자 리뷰 txt mega 텍본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납골당의 어린왕자입니다. 몸과 마음을 버리고 욕구만을 채우려는 밖 인간과 닮은 괴물, 변종과 싸우면서 마음을 잃어가는 안 어느 곳에서도 편안할 수 없는, 몸은 잃고 마음을 지켜가는 소년의 이야기죠. 
납골당의 어린왕자 리뷰 txt mega 텍본 다운로드방법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해둔파일도 있습니다. 다만, 첨부파일을 올려두면, 금방사라지기도 합니다.

납골당의 어린왕자 텍본 소설 책 다운 링크 

 

납골당의 어린왕자 줄거리 소개

납골당의 어린 왕자 리뷰시작 하겠습니다. 납골당의 어린왕자는 완결이 난 현대판타지 소설입니다. 아포칼립스,퓨전,좀비물 판타지죠. 밀리터리물이면서SF이기도 합니다. 납골당의 어린왕자는 주인공이 다소 정신적인 상처를 받은 부분도 있지만, 그 어느 인간보다 윤리적이고 올곧은 영혼을 지닌 소년의 이야기죠. 먼치킨처럼 강하고 막 그런 소설류는 아닙니다.  시스템적인 보정을 받아 강하긴 강하나, 군인이라는 직업을 가지고 시작하기에, 여러가지 제약이 따르죠. 윗선의 지시에 휘둘리는 요소가 있긴 있습니다. 하지만 요즘 소설처럼 주인공 독고다이로 다해먹는 먼치킨 소설은 아니에요. 그렇다고, 계속 이리저리 휘둘리지도 않아요. 초인적인 능력을 지녔기에 영웅으로 등극하고, 전 인류의 영웅으로 추앙받고, 걸맞는 대우를 받죠. 해당 글에서만 느껴지는 특유의 잔잔함이 있는 소설이고, 전투씬에서 느껴지는 적나라한 묘사와 숨가쁜 호흡, 그리고 작가님 미군이 아닐까 싶은, 상세하고 전문적인 용어와 서술이 있습니다. 등장인물 사상과 철학적 요소. 작가가 작품으로 통해 독자에게 전달하고자하는 메시지가 좋은 납골당의 어린왕자이죠.

납골당의 어린왕자 리뷰

납골당의 어린 왕자 흥미 요소 SF나 밀리터리 쪽은 본적이 없어서, 제겐 신박하게 느껴는 소재였어요. 2070년 시대의 현실 '밖' 2016-2018년도 쯤으로 보이는 가상현실 '안' 현실에서는 죽어도 시상부를 보존해 가상현실에서 살아갈 수 있는 '사후보험'이라는 시스템이 있어요. 여기서 납골당의 어린왕자 주인공이 바로 이 시스템으로 인하여 '안'에서 살아가는, 이미 죽어 마음 밖에 안남은 인물이죠.  '안'은 종말 이후의 시대로 그려지는데, 일종의 좀비 같은 죽다만 것들과의 전쟁을 치루는게 주 내용이죠. 그리고 관제AI로 인하여 비정상적으로 발달되고 안정화된 '밖'은, 겉보기와 달리 안은 썪어 뭉드러진 '비윤리적 사회'죠. 가상현실에 불과한 '안'은, 현실인 '밖'보다 인간적이고 착한 사람은 많지만, 죽다만 것들과의 오랜 싸움과 후유증으로 '밖'처럼 썪어갑니다. 이 이야기에서 계속 반복적으로 말하고자 하는 메시지가 있습니다. 궁금하시면 직접 읽어보는 게 좋을 것 같네요.  납골당의 어린왕자 텍본 1-2권 초반부는 다소 지루할 수 있어요. 도입부 자체에서 큰 흥미를 못 느끼죠. 저희는 보통 자극적인 걸 좋아하잖아요? 그렇지만 납골당의 어린 왕자 3권부터는 진짜 재밌었습니다. 3권부터가 이 작품의 진가라고 느껴지죠. 납골당의 어린 왕자 재미 반감 요소는 주인공이 당혹스러울만큼이나 연인에게 의지한다는 것? 정신적 지주라는게 연인의 이마빡에 새겨 있다고 느껴질 정도로 말이죠. 과거에 인간에게 상처받은 주인공이, 너무나도 쉽사리 누군가에게 마음을 허락해버린게 아닐까 싶네요. 후반부는 좀 길어지는 느낌도 있습니다. 하지만 납골당의 어린왕자는 철학적 요소가 많이 있습니다. 철학적 요소가 있다하여, 그리고 그것이 저와 맞지 않다하여, 작품에 반감은 들지 않았어요. 그 철학적 요소는, 작품 속 인물의 사상이니까요. 납골당의 어린왕자 리뷰였습니다.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mega 텍본 다운로드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mega 텍본은 지금까지는 잘되고 있습니다. P2P 사이트 가입 유도를 하기도 하고, 광고 프로그램 잔뜩 깔아버려서 짜증나는 그런것도 아닙니다. 텍본 보는 곳 다운로드 링크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2020 년도 끝이 보이네요. 지금까지 막히지 않고 잘 되고 있습니다. 판타지 소설 txt 다운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판타지 소설 txt 모음도 있습니다. 소설 pdf 다운, pdf 책 다운도 있습니다. 게임 소설, 무협 소설 다운로드 하세요~ 지금까지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mega 텍본 리뷰 였습니다. 링크가 안보일시 크롬 문제입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나, 네이버 웨일이, 모바일로 접속해보세요. 감사합니다. 납골당의 어린왕자 txt 텍본 mega 다운로드입니다.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