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리턴투플레이어 txt 텍스트 텍본입니다.

소설 리턴투플레이어 아주 재미있게 읽었어요.

리턴투플레이어의 시작은 게임이 되어버린 지구에서 홀로 배드엔딩을 본 회귀자 김세한의 2회차 이야기죠.

이 작품의 시작은 나름 식상하다고 해야할지 평범하다고 해야할지 모를 무난한 진행으로 시작합니다.

여러 작품을 쓴 작가님의 짬에서 나오는 전투씬과 스토리가 얽히며 결국 끝까지 읽게 되었죠ㅋㅋ

개인적으로 시스테 이야기 작품 중 오랜만에 완결을 읽은듯 하다.

초기에 나름 신선하고 임펙트 있는 전개가 있었습니다.

 

 

린턴투 플레이어 txt 텍본 링크

아니, 후반부에 있는 DLC 상점을 주인공에게 준 그를 만나는 스토리까지도 흥미진지했으니

전체적으로 봐도 무난했다고 봐요.

다만 그렇게 스토리가 진행되다 한번씩 톡톡 터지는 임펙트가, 완결 스토리의 분량에 비해 느낌이 적었다고 할까요?

용두사미라는 말을 꺼낼 정도로 이 작품이 막장 결말이라거나 한건 전혀 아니였습니다.

리턴 투 플레이어.

모난데 없고, 해결할거 다 해결하면 끝났네요.

용두사미라는 꼬리표를 늘 달고 다니는 소설책들.

그런데 이 소설은 어느정도 해결은 본것 같아요. 완결까지 다 읽고 나름 만족스럽게 끝났네요.

외전도 재미있습니다.

이 작품 완결 이후 이제 작가님은 어떤 작품을 가져오실까란 생각이 들정도입니다.

리턴 투 플레이어의 평점은 8.35이에요.

다운로드도 227만으로 그럭저럭 나쁘지 않은 독자 평가를 받는 소설이죠.

네이버 시리즈 소설들을 많이 읽다가보니까 경험상 이 정도 평가의 소설들은

그래도 킬링타임이나 생각 없이 읽기에는 딱 좋은 소설인 것 같네요.

 

리턴 투 플레이어 줄거리입니다.

어느 날 갑자기 세상이 게임으로 변해버리면서 시작해요.

주인공 세한은 그렇게 세상이 게임으로 변한 세상에서 모든 고난을 꾸역꾸역 극복하며 클리어합니다.

자신을 제외한 모든 사람이 죽어요.

그렇게 클리어를 했어도 클리어를 한게 아닌 상황인 세한에게 게임 클리어 보상으로 시간을 과거로 돌려보내 주죠.

그렇게 세상이 게임으로 변하기 직전의 과거로 돌아온 주인공 세한.

그는 이전과 같은 배드엔딩으로 게임이 끝나는 것을 막기 위해 노력하면서 스토리거 진행이됩니다.

세상이 게임으로 변한다와 주인공이 멸망직전에 회귀한다라는 설정들이 조합된 소설입니다.

그래서 그런지 읽으면서 딱히 새로운 소설이라는 느낌은 못 받았는데, 그렇다고 또 재미가 없지는 않아요.

하지만 웹툰에서 또 그렇게 재미지죠?

물론 새로운 음식은 아니지만.. 음식을 보기만 해도 맛을 알 것 같지만 먹을 만한 음식이긴 한데..

그래도 요즘 저런 설정의 소설도 재미있게 보면다면.. 저런 장르 좋아하신다면 재미있게 읽으실 것 같아요.

그렇지만 로맨스물이 대다수를 차지하는 네이버 웹소설에 나타난 보기 드문 판타지물이기도 하죠.

이 작품은 개인적으로 최근에 가장 재미있게 챙겨보고 있는 작품 중 하나이죠.

웹소설, 웹툰을 모두 챙겨 보고 있는 사람인데, 두 가지 모두 상당히 훌륭한 퀄리티를 자랑하고 좋아요.

리턴 투 플레이어 판타지 소설 텍본 txt, 책 텍본 다운로드방법은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다운받으시면 되겠습니다.

첨부해둔파일도 있습니다. 다만, 첨부파일을 올려두면, 금방사라지기도 합니다.

리턴투플레이어 텍본 소설 책 다운 링크 따라 가세요.

전개 상으로 일단 고구마가 존재하지 않아요.

그래서 저 같이 시원시원하고 빠른 전개를 원하시는 분들에게 제격이라 생각이 드는 작품이네요.

그다지 무거운 주제의 작품이 아니기에,

심심풀이로 가볍게 읽을 수 있는 작품이라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이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소설 리턴투 플레이어는 지금까지는 잘되고 있습니다.

P2P 사이트 가입 유도를 하기도 하고, 광고 프로그램 잔뜩 깔아버려서 짜증나는 그런것도 아닙니다.

위 사진를 클릭하시면 쿠팡 링크로 넘어갑니다.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수수료를 지급 받을 수 있습니다.

텍본 보는 곳 다운로드 링크따라 들어가시면 됩니다.

2020 년도 끝이 보이네요. 지금까지 막히지 않고 잘 되고 있습니다.

리턴 투 플레이어 판타지 소설 txt 다운 링크로 들어가시면 되겠습니다. 아래는 판타지 소설 txt 모음도 있습니다.

리턴투플레이어 txt 텍스트 텍본


리턴투플레이어 txt 텍스트 텍본

 

 

반응형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